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고등래퍼2’ 이병재, 5월 생애 첫 앨범 발매…오반과 합동 콘서트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고등래퍼2’ 이병재 사진=로맨틱 팩토리


[MBN스타 김솔지 기자] 로맨틱팩토리 소속의 아티스트이자, 최근 종영한 Ment ‘고등래퍼2’에 출연한 빈첸(이병재)이 생애 첫 앨범을 준비 중이다.

빈첸은 앞서 본인이 존경하던 아티스트이자 팬이라고 자처했던 선배 뮤지션인 오반과 교류를 하던 중 로맨틱팩토리에 합류, 본인의 첫 앨범을 준비 중이다.

그는 앨범을 준비하던 중 ‘고등래퍼2’에 출연하게 되면서, 방송일정 때문에 앨범 출시를 미루고 작업만 계속 꾸준히 해온 상태였다.

빈첸의 이번 앨범은 총 6곡짜리 앨범으로, 5월 2째 주 중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 앨범은 고등래퍼가 아닌 아티스트 빈첸이 보여줄 방향성을 제시한다.

또한 화려한 프로듀서와 피처링진이 참여할 예정이며, 이는 추후 공개될 계획이다. 파격적으로 뮤직비디오 또한 3편을 공개한다.

빈첸은 “선배 아티스트인 오반과 합동 콘서트를 준비 중, 팬으로서 오반을 처음 만났던 공연장인 홍대 브이홀에서 아티스트로 서게 돼 감회가 새롭다”는 말을 전했다.

빈첸과 오반이 함께 하는 공연은 오는 5월 13일 홍대에 위치한 브이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티켓 오픈일은 아직 미정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