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롯데 유통계열사 "여름 휴가 날씬하게"…다이어트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머니투데이

고객들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문화홀에서 요가 수업을 수강하는 모습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롭스 등 롯데쇼핑의 유통 계열사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와 관련한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여름 휴가철을 3~4개월 앞둔 4월은 다이어트 관련 상품 수요가 급증한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애슬레저(운동+여가) 상품군의 4월 매출은 1~3월 평균 매출보다 24% 높았다. 롭스에서는 지난해 4월 다이어트 관련 상품군 매출이 전월 대비 10% 높게 나타났다.

이에 맞춰 롯데쇼핑의 유통계열사는 다이어트 수요에 맞춰 다양한 행사에 나선 것.

우선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애슬레저 상품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5개 점포에서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페어'를 테마로 총 60억원 규모의 애슬레저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옥상공원에서는 21일, 22일 양일 간 요가, '필록싱'(필라테스+복싱), 줌바 등 피트니스 클래스를 진행한다. 영등포점에서는 29일 문화홀에서 요가 강사를 초청해 다이어트를 주제로 한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다이어트 관련 상품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지난달 30일 잠실점에 '피트니스 스퀘어' 매장을 새로 오픈했다. 피트니스 스퀘어는 피트니스 패션, 서적, 뷰티, 건강식품 등 피트니스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에서는 25일까지 전 점포에서 봄나물, 낫또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순창 참두릅(1팩), 시금치(1단), 국산 유기농 어린잎 모둠(1팩)이 1780원, 풀무원 국산콩 생 낫또 등이다.

롭스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전 점포에서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다이어트 보조제 '없었던일로', '칼로바이 2주 패키지(1+1)', '글램디 이지슬림'이다. 또한 '아디다스 요가매트'와 '아디다스 푸쉬업바'도 판매한다.

김태현 기자 thkim124@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