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장근석, '남북정상회담' 평화 메신저 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장근석/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 '남북정상회담' 평화 메신저 된다!

배우 장근석이 '2018 남북정상회담'의 평화 메신저로 활약한다 .

앞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및 '강원도' 홍보대사로 불철주야 활약했던 배우 장근석이 오는 27일 열리는 '2018 남북정상회담' 소식의 기쁨을 전 세계인들과 함께 나누며 따뜻한 응원 독려에 나섰다.

장근석은 "지난 2018 평창올림픽 홍보대사를 통해서 많은 분들과 함께 소망을 적는 소망패에 '강원도, 세계 평화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적었던 적이 있다"고 남다른 감회를 밝히며 "올림픽 단일팀으로 출발한 평화의 메시지, 평화의 화합이 이번 남북정상회담까지 도달한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대한민국 평화의 중심에 많은 분들이 함께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 대한민국 파이팅!"이라며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원했다.

장근석은 평창에서부터 홍보대사 활동에 두 발 벗고 나서 전 세계에 대한민국을 알리고 또 세계 평화의 시작에 힘을 보탰던 바, 민족화합의 역사적인 출발을 알리는 이번 '2018 남북정상회담'에도 훈훈한 목소리를 더하며 뜻깊은 행보를 이어간 것.

이같은 장근석의 응원 영상은 그의 공식 SNS뿐만 아니라 국민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하는 정상회담을 만든다는 취지로 오픈한 '2018 남북정상회담 온라인 플랫폼'에서 함께 볼 수 있다.

신원선 기자 tree683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