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노루페인트, '99%IS-'와 손잡고 '스프레이 페인트' 시장 공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노루그룹이 패션 브랜드 '99%IS-'와 합작을 통해 스프레이 페인트를 선보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노루그룹은 '99%IS-'와 손잡고 스프레이 페인트 시장을 공략한다고 23일 밝혔다.

'99%IS-'는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바조우(BAJOWOO, 본명 박종우)가 이끄는 패션 브랜드다.

바조우는 이번 노루그룹과 합작에 대해 "학창 시절 '빨강 타탄 체크 바지'를 갖고 싶어 하얀 바지에 직접 체크를 그렸던 과거를 회상하며 스프레이 페인트 아이템을 생각했다"고 말했다.

'99%IS-'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스프레이 페인트 제품 소개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엔 '99%IS-'의 독특한 스타일을 담았다.

직접 의상을 제작하는 과정과 2018 F/W 테마인 'CHAlleNGE(Challenge와 Change의 합성어)'를 옷감에 새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지난 20일 동대문 '두타벙커'에서 진행된 '99%IS-'의 2018 F/W Collection을 통해 최초 공개 됐다.

'99%IS-' 관계자는 "신규 스프레이는 패브릭 소재에 자유롭게 적용 가능해 향후 '99%IS-'의 컬렉션을 더욱 창조적으로 만들 것"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스프레이 페인트는 노루페인트 산하 '노루-팬톤컬러연구소(NPCI)'와 바조우가 협업해 선정한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99%IS-'의 온라인 쇼핑몰과 글로벌 패션 편집?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일본의 프리미엄 패션 스토어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