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손오공, 신학기 패션 액세서리 시장 공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공룡메카드 공룡캡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신학기 패션 액세서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23일 손오공은 자사의 완구 캐릭터를 활용한 패션 액세서리 '공룡메카드 공룡캡슐'과 '헬로카봇 키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룡메카드 공룡캡슐은 '트리케라', '스테고', '티라노', '브라키오' 등 8종이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의 고리형 타입으로 가방, 열쇠에 매달 수 있다. 손오공은 이번에 출시되는 8종 외에도 다양한 타이니소어들을 공룡캡슐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헬로카복 키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헬로카봇 키링은 최근 재출시됐던 'K캅스'를 비롯해 '로드세이버', '마이티가드', '펜타스톰', '하이퍼빌디언', '마하'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키링과 클립, 체인줄이 포함되어 열쇠나 가방 등에 쉽게 장착할 수 있다. 변신스위치를 누르면 자동차모드에서 로봇모드로 변신한다.

손오공은 공룡메카드의 '타이니소어 베이직 제품' 3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의 대형마트 판매가는 △공룡메카드 공룡캡슐 8종 각 8000원 △헬로카봇 키링 6종 각 5000원 △타이니소어 베이직 3종 각 9900원 이다.

손오공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이샵'에서는 오는 30일까지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47개의 스티커로 구성된 '공룡메카드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전국 대형마트에서는 타이니소어 베이직 제품을 구매할 경우 '공룡메카드 배지'를 추가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 종료된다.

손오공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패션 액세서리는 인기 캐릭터인 공룡메카드와 헬로카봇을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중인 아이들의 등원, 등교길에 활기와 즐거움을 더해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