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26일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소연 기자]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나100샵’을 오는 26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나100샵’ 쇼핑몰 명은 서울우유의 대표 우유 브랜드 '나100%' 이름에서 착안했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나100샵' 온라인몰에서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제품을 비롯해 30여개 업체의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총 650여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서울우유 제품으로는 생초콜릿 ‘브리엘’, 반려동물 전용우유 ‘아이펫밀크’, 서울우유 멸균우유, 아침에주스 등의 대표 상품을 비롯해 치즈, 버터, 가공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농협의 농·축산물과 오뚜기, 청정원, 삼다수, 네슬레, 롯데칠성음료, 코카콜라, 하림 등 식음료 업체 상품도 판매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나100샵’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제품 상시 할인은 기본, 매주 50%~80% 할인한 특가제품 판매와 함께 1+1 행사를 진행한다. 신규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된다.

오재환 서울우유협동조합 e마케팅 팀장은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가 증가함에 따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온라인 시장이 급격히 성장했다”며 “’나100샵’이 성공적으로 온라인 시장에 안착해 유업체 특성을 살린 1등 식품전문 쇼핑몰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