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AK플라자, 스타트업 뷰티브랜드 한자리에 '태크온! 케이뷰티 로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AK플라자 ‘태그온뷰티’ 분당 1호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AK플라자는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 분당 1호점에서 23일부터 28일까지 국내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대규모 기획행사 ‘태그온! 케이 뷰티 로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태그온! 케이 뷰티 로드’는 태그온뷰티에 입점된 국내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를 육성하고 고객들에게 국내 인기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즈앤트리·코스알엑스·클레어스·에이프릴스킨·네이크업페이스 등 국내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 24개를 비롯해 애경산업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등 총 2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태그온뷰티는 지난해 4월 분당점에 1호점 오픈 이후 10월 수원 더AK타운에 2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중소업체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데 큰 의미를 두고, 이들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도록 셀프 메이크업존을 설치하는 등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 초특가 아이템·1+1 가성비 아이템·환절기 시즌 아이템 등 테마별 기획 할인전과 해당 브랜드에 한해 크림(30~70%), 쿠션(20~30%), 퍼퓸(20~70%)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코스메틱 뷔페’ 이벤트(23일)와 메이크업쇼(23~25일) 등도 펼쳐진다.

AK플라자 뷰티사업팀 허정대 팀장은 “태그온뷰티는 애경산업과 국내 스타트업 뷰티 브랜드와의 상생활동을 통한 브랜딩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태그온뷰티에 입점된 국내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