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한국당 김영선 경남지사 예비후보, 창원서 출판기념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김영선 선거사무소) 자유한국당 김영선 경남지사 예비후보가 11일 오후 창원시 마산합포구 경남MBC 공개홀에서 경남의 새로운 발전과 비전을 제시하는 ‘김영선의 길-경남인의 꿈, 기쁨. 힘’ 출판기념회를 갖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김영선 선거사무소) 자유한국당 김영선 경남지사 예비후보가 11일 오후 창원시 마산합포구 경남MBC 공개홀에서 경남의 새로운 발전과 비전을 제시하는 ‘김영선의 길-경남인의 꿈, 기쁨. 힘’ 출판기념회를 갖고 있다.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자유한국당 김영선 경남지사 예비후보가 지난 11일 오후 창원시 마산합포구 경남MBC 공개홀에서 경남의 새로운 발전과 비전을 제시하는 '김영선의 길-경남인의 꿈, 기쁨. 힘'출판기념회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김영선의 길'책에는 중앙 정치를 하면서 가슴속에 고향 경남에 대한 그리움과 경남의 발전에 대한 고민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경남을 6대 첨단산업 밸트와 4대 문화 휴양관광밸트 조성을 목표로 경제가 강한 첨단 경남, 관광이 강한 품격 경남, 앞으로 가는 열린 경남, 잠재력 강화 균형 경남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 예비후보는 도지사 출마 선언 이후 경남도내 곳곳을 돌며 도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