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붓기 빼주는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엘솔컴퍼니가 전개하는 인&아웃 뷰티 전문 브랜드 ‘누벨르 코리아’가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를 리뉴얼 출시한다.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은 원하는 부위에 도포한 뒤 마사지 하듯 흡수시키면 붓기와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준다. ‘셀루보일리 스무딩 패치’는 피로로 굳어진 종아리에 부착하여 붓기를 완화할 수 있다. 특히 스무딩 패치의 경우 멘톨(menthol) 함유로 강한 쿨링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셀룰라이트 감소와 종아리 붓기 완화, 피부결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인정받은 바 있다.

지난 2017년 출시해 그 기능과 효과에 대한 성원으로 조기 품절 후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누벨르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는 고객의 후기를 적극 반영해 제품을 보완했다. 스무딩 패치는 기존 종아리에만 부착할 수 있는 직사각형 모양에서 복부와 팔뚝,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등에도 부착할 수 있는 형태로 변경돼 소비자들의 사용편의에 더욱 중점을 뒀다.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에 함유된 30가지 자연 유래 성분 중 후박추출물과 프룩탄(레반추출물)은 특허 받은 화장료 조성물로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피부에 흡수 시 건조함을 예방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의 아이디어 상품 이미용 부문 상을 수상한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패치’는 누벨르 코리아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심희정기자 yvette@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