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16일 그랜드 오픈…‘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경품도 푸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픈 기념, 고급 전기자전거부터 LED TV 등 방문객 경품 풍성

SM그룹의 계열사인 SM상선㈜ 건설부문은 오는 16일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 특히 모델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하며 경품으로는 백셀 전기 자전거와55인치 LED TV 등 푸짐하고 다양한 상품이 예정돼 있다.

모델하우스를 방문만 해도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청약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경품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은 KTX 천안아산역과 수도권 1호선 배방역 인근인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526번지에 들어선다. 1단지와 2단지를 합해 총 1,786가구 대단지로 조성되며 이중 1차분 물량은 1,267가구(2단지)다. 지하 4층에서 지상 27층, 전용면적 61•78㎡의 100% 중소형면적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61㎡ 872가구 ▲78㎡ 395가구다.

이 아파트는 임대의무기간인 4년 동안 살아보고 난 뒤 분양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민간 임대아파트다. 거주기간 동안 주택도시보증공사(HUG)를 통해 보증금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안정성도 뛰어나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은 민간 임대아파트로 모델하우스 오픈 당일부터 모델하우스 내에서 만 19세 이상이면 즉시 청약이 가능하다. 계약금 1차 5%만 있으면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중도금 40% 무이자의 금융 혜택도 주어진다. 일반 분양이 아니기 때문에 취득세와 재산세 등 세금 부담이 없다.

모델하우스는 오는 16일(금) 오픈하며, 수도권 1호선 배방역 인근(충남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597번지)에 들어선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