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모두투어, 창립 29주년 기념식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모두투어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모두투어는 지난 9일 창립 29주년을 축하하는 기념 행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프레지던트호텔 슈벨트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우종웅 회장, 한옥민 사장, 유인태 부사장 등 모두투어 경영진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과 자회사 사장단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상품2본부 염경수 본부장을 비롯한 8명이 20년 장기 근속을, 개별여행본부 김지환 과장을 비롯한 114명이 10년 장기근속 표창을 수상했다.

각분야별로 진행된 최우수사원 시상에서는 온라인BP영업부 도기한 차장(영업), 부산상품사업2부 김종진 부장(상품), 공항서비스부 김혁 부장(지원)이 수상했으며 우수사원에는 인사부 권태흥 과장을 비롯한 25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옥민 사장은 "지난 29년간 모두투어가 성공적이고 모범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전 임직원의 열정과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혁신과 변화를 통해 더 밝은 모두투어의 미래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 1989년 국내 최초의 도매여행기업으로 출발해 본업인 아웃바운드 여행업을 비롯해 인바운드, 호텔 사업 등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csy62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