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LG 그램·LG 울트라 PC GT 온라인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LG노트북 동영상 캡처 화면.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2월 유튜브에 올린 ‘LG 그램’의 멀티태스킹 능력을 강조하는 동영상과, 고성능 노트북 ‘LG 울트라 PC GT’의 퍼포먼스를 부각하는 동영상이 각각 조회수 1000만 뷰를 넘겼다고 12일 밝혔다.

‘LG 그램 멀티태스킹 한계에 도전하다’ 제목의 동영상에서 ‘LG 그램’은 프로그램을 통해 피아노 2대를 연주하며, 동시에 사이니지, 조명, 프로젝터 등을 제어하는 종합 예술을 선보인다. LG전자는 ‘LG 그램’이 전문가용 PC에 준하는 멀티태스킹 성능을 보여준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이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LG 그램’이 피아니스트 박지훈의 연주에 맞춰 프로그램으로 피아노를 협주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LG 그램’은 SSD와 RAM을 업그레이드 한 뒤, 피아노 한 대를 추가해 두 대를 동시에 연주한다.

‘LG 그램’은 △사이니지를 제어하는 LED 아트 △조명 수십 개를 음악에 맞춰 제어하는 조명 아트 △프로젝터를 영상을 제어하는 프로젝션 아트 등을 동시에 수행하는 멀티태스킹 성능을 보여준다.

‘LG 울트라 PC GT’의 퍼포먼스를 강조하는 동영상은 △3D 자동차 디자인 작업 △포토샵 그래픽 작업 △3D 애니메이션 제작 △동영상 편집 △고성능 게임 등을 수행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한웅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가벼운 무게, 고성능, 편의성 등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LG 노트북의 혁신성이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투데이/오예린 기자(yerin2837@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