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골프존, 1억원 규모 골프존파크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행운 경품전'과 '매장 최강전'으로 진행…다음달 8일까지]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존이 다음달 8일까지 ‘2018 골프존파크 페스티벌 시즌 1’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1억원 상당의 경품과 상금이 걸린 이번 대회는 골프존파크 전용 대회로 단일 규모로는 역대 최다 규모다. 실력과 상관없이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 경품전’과 최강 가맹점을 선발하는 ‘매장 최강전’으로 진행된다.

대회 참여는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GLF 모드로 입장해 '골프존파크 페스티벌'을 검색 후 해당 대회의 18홀 라운딩을 완료하면 된다.

행운 경품전의 경우 골프존파크 방문 고객이 대상이다. 행운 순위 상품은 △삼성커브드 55인치 FHD TV △24k 골드바 1돈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삼성 공기청정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이다. 특히 여성 회원의 경우 여성 전용 행운 경품이 마련됐다.

매장 최강전의 예선은 1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매장별 상위 8명의 예선 평균 성적을 산정해 결선에 진출할 상위 20개 팀을 결정한다. 결선은 다음달 21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개최된다. 1위 우승팀은 약 200만원, 2위팀은 150만원, 3위팀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영호 기자 tellm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