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헬로모바일, EBS열공폰 체험단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첨부/CJ헬로 EBS열공폰


【서울=뉴시스】이종희 기자 = CJ헬로는 EBS열공폰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EBS열공폰은 지난 1월 단독 출시해 학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학습보상제 스마트폰이다.

헬로모바일은 체험단을 지속 운영해 EBS열공폰 커뮤니티의 저변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이용자들의 사용의견을 가감 없이 청취해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취지다.

EBS열공폰 체험단은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모집되며, 모집인원은 100명이다. 19일까지 다이렉트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에게는 5월 말까지 단말기와 통신비가 전액 지원한다.

EBS열공폰 체험단은 체험기간 중 EBS열공 프로그램 사용기를 블로그, 맘카페, 페이스북 등 SNS에 1회 이상 포스팅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일반 가입자들과 동일하게 EBS학습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EBS열공 2GB(월 3만9600원 상당) 요금제가 제공돼 음성 100분, 데이터 2GB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열공폰은 학습강의를 1시간 들을 때마다 '바른습관 포인트'가 5000 포인트 충전되며, 이 포인트로 일반앱을 30분 정도 사용할 수 있다. EBS 강의는 초중고 학습, 영어, 교양 등 7개 카테고리에서 11만 개가 넘게 구성됐다.

또 부모는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자녀의 학습현황뿐만 아니라 '무슨 앱을 얼마나 썼는지' 실시간으로 체크가 가능해 안심할 수 있다.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EBS열공폰은 이용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품으로 자녀의 스마트폰 중독을 걱정했던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체험단 운영을 통해 헬로모바일 만의 차별화된 유저 커뮤니티 전략을 더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papers@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