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진에어,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개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진에어가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인 '딜라이트 라운지'를 개편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진에어는 신규 상품 도입을 통한 품목 다양화와 서비스 노선 확대 등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에 나선다.

우선 기존 국제선 뿐만 아니라 국내선에서도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한다. 국내선 이용 고객은 무료 생수 서비스 외에도 필요 시 다양한 스낵과 기념품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마트 PB브랜드인 노브랜드 인기 상품 5종을 도입하는 등 기내 판매 상품 종류를 기존 55개에서 72개로 서비스 품목을 확대했다.

특히 진에어X영실업 캐릭터 여권 지갑을 비롯해 스낵, 음료 등 간식류 상품 구성을 강화해 어린이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이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진에어는 “앞으로 다양한 상품 도입을 확대해 보다 경쟁력 있는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의 즐거운 항공 여행을 위한 다양한 기내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딜라이트라운지서비스 #진에어 #기내먹스타그램 등 필수 해시태그를 걸고 기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진에어 모형 항공기,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