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LG생건, '더페이스샵X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와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코카콜라만의 톡톡 튀는 청량감을 쿠션, 섀도우, 립스틱, 립틴트 등에 선명한 컬러감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의 로고와 레드 컬러의 팝한 감성을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피지잡는 수분 쿠션’,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 ‘코크베어 틴트’, ‘코카콜라 립스틱’, ‘코카콜라 립틴트’ 립 제품 3종과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등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 제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피지잡는 수분 쿠션과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기존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코카콜라의 레드 컬러를 적용했다.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동시에 잡아주는 오일컷 효과로 온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3종류의 립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감과 바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달콤한 콜라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크베어 틴트는 디자인 용기에 콜라병을 들고 있는 코카콜라 마스코트 폴라베어가 담긴 스노우볼이 부착됐다. 물을 머금은 듯 청량한 제형이 촉촉하고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코카콜라 립틴트는 수분감 있는 텍스처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틴트 팁을 스트라이프 빨대와 같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 립스틱은 톡톡 튀는 콜라처럼 맑고 선명한 다섯 가지 컬러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는 콜라처럼 경쾌하고 스파클링한 느낌을 콜라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했다. 데일리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컬래버보레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피지잡는 수분쿠션이 2만원,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 1만원, 립틴트 1만원, 립스틱 2만원, 코코베어 틴트 1만2000원, 모노팝 아이즈가 2만2000원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