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개그맨 조세호, 시원스쿨 모델로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세호, 시원스쿨랩과 시원스쿨일본어 등 외국어 학습 브랜드 모델로 활약

아시아투데이

시원스쿨 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조세호./제공=시원스쿨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시원스쿨은 12일 대세 개그맨 조세호를 모델로 발탁, 광고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조세호는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토익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과 시원스쿨의 제 2외국어 학습 브랜드인 ‘시원스쿨일본어’, ‘시원스쿨베트남어’ 등을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됐다.

시원스쿨랩(LAB) 광고 영상에서 조세호는 취업준비생으로 분해 예리한 면접관의 질문에 막힘없이 대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토익 관련 질문에는 대답을 못하며 쩔쩔매는데, 이런 취업준비생들에게 시원스쿨랩(LAB)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이다. 해당 광고에는 시원스쿨랩의 오픽 대표 강사인 강지완 강사와 토익스피킹 대표 강사인 케이트 강사가 면접관으로 참여해 토익러들에게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무한도전을 비롯해 다수의 TV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재치 있고 활기찬 모습이 취업과 자기계발을 위해 열심히 외국어를 배우는 20·30세대 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세호의 시원스쿨 광고 영상은 유투브와 시원스쿨LAB, 시원스쿨일본어 사이트 등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시원스쿨랩(LAB)은 이번 광고 촬영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시원스쿨랩(LAB) 조세호 광고 영상을 공유하면 ‘10년간 출제된 토익스피킹 파트7 동의어 모음집’과 ‘IH&AL를 부르는 오픽 정리집’을 전원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