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SSG페이 날개 달았다"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SSG페이가 제주항공과 만났다.

신세계그룹은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12일부터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SSG페이로 간편하고 빠르게 항공권을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제휴는 SSG페이가 항공사와 제휴한 첫 사례다. SSG페이로 제주항공의 국내선을 비롯해 일본, 중국, 대만, 필리핀, 태국, 베트남, 괌, 사이판 등 20개 이상 노선의 항공권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스크래치형 신세계상품권과 위비꿀머니, 마이신한포인트, KB포인트리 등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SSG머니로 전환해 항공권을 구입 할 수 있다.

SSG페이는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 시작과 더불어 다가오는 황금연휴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가 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SSG페이로 제주항공 항공권 결제 시 기본 적립되는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5% 외에 3%를 추가 적립, 총 8%의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SG페이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프로모션은 12일부터 25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된다. 2018년 6월30일까지 탑승하는 제주항공 항공권을 SSG페이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