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오늘 날씨] 대관령 영하 3.9도→미세먼지 농도 '나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기상청은 "현재 대관령 영하 3.9도 등 쌀쌀한 날씨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수원시 72㎍/㎥ 등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 수준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기상청에 따르면 미세먼지 관측값(㎍/㎥)은 백령도 45㎍/㎥, 광덕산(사대면) 64㎍/㎥, 연평도 43㎍/㎥, 춘천(신북읍) 46㎍/㎥, 강화 69㎍/㎥, 속초(토성면) 30㎍/㎥ 등이다.

이어 서울(송월동) 30㎍/㎥, 대관령 43㎍/㎥, 영월 58㎍/㎥, 수원시 72㎍/㎥, 울릉도 19㎍/㎥, 북격렬비도(근흥면) 21㎍/㎥, 서청주(강내면) 40㎍/㎥ 등이다.

이 밖에도 안면도(안면읍) 41㎍/㎥, 문경(유곡동) 48㎍/㎥, 천안(병천면) 71㎍/㎥, 추풍령(추풍령면) 46㎍/㎥, 군산(내흥동) 69㎍/㎥, 울진(울진읍) 34㎍/㎥, 전주(덕진동) 65㎍/㎥ 등이다.

내일(13일)는 일본 남쪽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다. 중부지방은 가끔 구름이 많겠고, 남부지방은 대체로 맑겠다.

당분간 남서풍이 유입되면서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

오늘 (12일) 아침 사이 서쪽지방과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당분간 안개가 자주 끼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란다.

오늘과(12일)과 내일(13일) 서해안과 동해안, 강원산지를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지역에도 약간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당분간 동해먼바다에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겠고, 서해상과 남해상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