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SK이노베이션 "신입사원도 사회적 가치 창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영진과 신입사원 150여명, 노인종합복지관서 명절음식 만들기

뉴스1

SK이노베이션 김준 사장이 2018년 신입사원들과 함께 19일 서울 동대문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송상현 기자 = SK이노베이션 신입사원들이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을 몸소 실천했다.

SK이노베이션은 19일 김준 총괄사장과 조경목 SK에너지 사장 등 경영진과 신입사원 150여명이 설 연휴 다음날인 이날 서울 동대문과 서대문의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았다고 밝혔다.

두개조로 나눠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한 신입사원들은 준비된 만두소와 만두피로 정성껏 만두를 빚고 떡국을 포장했다. 이어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완성된 만두, 떡국 등 명절음식과 사회적기업 천년누리 전주제과의 전주빵 등을 전달했다.

김준 사장은 "자원봉사활동은 회사가 추구하는 핵심경영 철학인 사회적 가치 창출의 첫 걸음"이라며 "회사와 사회가 함께 공존의 가치를 추구하며 그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는 것임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은 회사 핵심경영 철학에 대한 이해와 사회공헌 및 자원봉사문화 실천 공감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신입사원 연수에 필수과정으로 자원봉사활동을 포함시켰다. 지난 해에는 발달장애아동 특수학교인 서울 경운학교를 찾아 벽화그리기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신입사원들은 오는 27일 경영층과의 대화 및 수료식을 끝으로 두 달여의 연수를 마치고 3월부터 현업에 배치된다.
songss@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