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MCC홀딩스, 말레이시아 부동산 투자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CC홀딩스는 오는 2월 24일과 25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에서 ‘말레이시아 부동산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조선비즈

사진 설명=말레이시아 최고의 콘도미니엄 서던마리나 전경



이번 말레이시아 부동산 설명회는 해외 투자와 은퇴이민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말레이시아의 투자가치와 지원제도 및 현지 부동산 분양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MCC홀딩스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1999년 미국, 호주, 유럽, 이민컨설팅 및 수속업무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은퇴이민비자라고 불리는 MM2H와 부동산 투자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외교부 공식 등록 해외이주 알선업체”라며 “특히 MCC홀딩스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의 컨설팅과 완벽한 수속진행으로 MM2H 승인율 100%를 자랑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말레이시아는 다른 동남아시아 지역 나라와 비해 외국인의 부동산 취득이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어, 부동산 투자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럴수록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한 올바른 정보 취득이 우선돼야 한다는 점에서 이번 설명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투자청이 공동 투자개발한 경제특구 신도시인 ‘이스칸다 푸트리’의 랜드마크인 최고의 콘도미니엄 ‘서던마리나(Southern Marina)’ 관계자들도 방한하여 보다 정확한 분양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좌석이 200명으로 한정되어 있다. 전화나 온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 후 설명회 참석이 가능하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