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유아용품 브랜드 위드베베, 22일 '2018 울산베이비페어'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2018 울산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유아용품들을 선보이는 위드베베. ⓒ위드베베


'2018 울산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유아용품들을 선보이는 위드베베. ⓒ위드베베프리미엄 출산용품 및 유아용품 브랜드 위드베베(With bebe)는 올해 출산을 준비 중이거나 예정하고 있는 예비 육아맘들을 위해 구정 명절 이후 가장 첫 번째로 열리는 육아용품 전시회 '2018 울산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유아용품들을 선보인다고 19일 전했다.

울산지역 최대의 육아용품 전시회인 '2018 울산베이비페어’ 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울산 동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위드베베의 부스는 G07번 옆쪽에 찾기 쉽게 준비된다.

위드베베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선보이게 되는 육아용품들은 각 제품군별로 배냇저고리, 가운, 턱받이, 손싸개 등의 출산용품부터 영유아 실내복, 바디슈트, 우주복, 수면조끼 등의 의류 및 잡화, 침구류, 외출용품 등 고르게 출품할 예정이며 곧 날이 풀리게 되면 외출빈도가 높아지는 만큼 아기띠, 힙시트, 기저귀가방 등의 외출용품도 다량 공개된다.

배냇저고리, 아기실내복, 헤어밴드, 유아마스크, 블랭킷 등 S/S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화사하고 은은한 컬러감의 7개 컬렉션 제품들도 출시 이후 첫 박람회로써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위드베베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들 중 실제 박람회 현장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면서도 많은 육아맘들이 선호하는 트렌드를 한 번에 알 수 있는 의미 있는 제품들로 기획했다. 현장 방문고객 혜택도 준비되고 S/S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으므로 울산지역 육아맘들의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베베는 '2018 울산베이비페어’에 이어 3월 1일에는 부산으로 자리를 옮겨 '2018 부산베이비페어’ 참가를 통해 올해 적극 추진 중인 박람회 현장에서의 고객만남 기회를 지속적으로 이어간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