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이현우, 군 입대…까까머리도 훈훈 "더 성장해서 좋은 모습으로 돌아올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현우 인스타그램


배우 이현우가 오늘 오후 군에 입대한다.

이현우는 19일 오후 2시 육군 전진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특별한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이현우가 자원입대를 신청했다"고 알렸다.

이현우 입대 하기에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까까머리'라는 글을 게재하며 머리를 짧게 깎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에 팬들은 이현우를 향해 '잘 다녀오라'며 응원글을 남겼다.

그리고 지난 3일 팬미팅을 진행해 정확한 입대 일정에 대해 알렸다. 당시 이현우는 "부족하지만 더 성장해서 여러분들께 좋은 기운 보여드리도록 노력할테니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 더 멋진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다"는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2004년 아역 배우로 데뷔한 이현우는 드라마 '봄날', '태왕사신기', '선덕여왕', '공부의 신', '브레인', '적도의 남자' 등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연평해전', '뷰티인사이드' 등에도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시청자와 만났다.

신원선 기자 tree683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