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거칠고 메마른 입술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립 폴리쉬 앤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립 폴리쉬 앤 마스크는 입술 전용 각질 제거제와 보습 마스크가 하나에 담긴 듀얼 제품이다. 폴리쉬로 즉각적인 입술 필링을 한 후 보습 마스크로 영양을 채워주기 때문에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입술을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1호 핑크 레모네이드'와 '2호 리치 바닐라'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필링제는 동일하나 마스크의 타입이 다르게 구성돼 있다.
1호 핑크 레모네이드의 레몬향 마스크는 시원한 청량감과 산뜻함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타입이다. 모이스처 랩핑™ 기술이 적용돼 입술에 즉각적인 수분을 채워주고 보습막으로 감싸준다.
은은한 바닐라향의 2호 리치 바닐라 마스크는 고영양의 리치한 타입이다. 쉐어 버터, 무르무르 버터, 코코넛 버터와 같은 식물성 보습성분이 함유돼 있다.
입술 전용 필링제가 담긴 폴리쉬는 입술 각질을 흡착하는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와 효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부드러운 롤링만으로도 매끄러운 입술을 만들어준다.
립 폴리쉬 앤 마스크(각 5g) 가격은 3만원대다.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의 헤라 매장과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