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설 선물세트]오설록, 명절 맞이 '허브차 - 리프레쉬 티 컬렉션'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오설록 리프레쉬 티.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설 연휴를 맞아 건강을 고려한 허브차를 중심으로 '리프레쉬 티 컬렉션'을 선보였다.

소중한 이에게 제주도의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는 오설록의 대표 상품 '메모리 인 제주', 음용자의 취향을 고려한 '내 마음대로 만드는 선물세트', 녹차를 색다른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까지 다양한 구성들로 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제주 녹차의 진한 향을 전파할 예정이다.

원하는 가격대와 상품을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내 마음대로 만드는 선물세트'는 차(茶)의 진정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클래식 티부터 매력적인 향이 돋보이는 블렌딩 티, 허브티까지 피라미드 티백 제품을 마음대로 선택,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배려했다.

또 오설록 티하우스와 백화점, 오설록 몰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시 오설록의 베스트 티 키트(삼다연 제주·영귤세작·웨딩그린티)를 제공한다.

서혁제 오설록 BM팀의 팀장은 "보내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의 연령,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설날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차를 처음 접하는 사람부터 마니아의 취향까지 모두 고려한 맞춤형 '차' 선물에 고객들의 큰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ujin6326@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