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가 운영하는 베어스타운 스키장 모습. 켄싱턴리조트는 회원혜택을 더욱 확대한다. / 켄싱턴리조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랜드그룹의 켄싱턴리조트는 신규 회원들에 한해 1~2년간 전 지점 주중 무료 및 할인혜택을 주는 '신규 회원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국내외에 총 22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겨울철 회원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는 겨울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일출까지 조망할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겨울눈꽃 트레킹의 명소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 그리고 서울에서 50분 거리의 도시근교형 스키장 베어스타운 등이 있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베어스타운은 국제스키연맹(FIS) 공인한 88챌린저 라인을 포함, 총11면의 스키슬로프와 시간당 1만5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를 보유하고 있는데, 새롭게 타워콘도, 빌라콘도, 유스호스텔을 리뉴얼했고 9홀 퍼블릭, 골프연습장 등 스포츠시설과 관광리프트, 전동카트장 등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리조트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특화하여 회원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올 겨울 성수기 시즌을 맞아 신규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성수기 예약지원 서비스를 우선 제공하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관계자는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패밀리B(72.72㎡·1850만원)타입, 스위트(85.46㎡·2500만원)타입 등으로 선택 가능하며, 동일한 분양가로 기명 또는 무기명으로 진행가능하다. 또한, 10년 후에는 분양 원금을 전액 돌려준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켄싱턴리조트는 훌륭한 명소에만 위치해 있고 계절마다 다른 감동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어디서든 나만의 별장에서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며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제주 중문 켄싱턴호텔, 동계올림픽 개최 예정지인 평창 플로라호텔, 남원 켄싱턴 한옥스테이호텔 등 총 7개의 국내 켄싱턴호텔과 해외 사이판 켄싱턴호텔과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까지 국내와 해외를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대한민국 구석구석 및 해외 여행명소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민정 객원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