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영국 IT잡지 "갤럭시S8, 최고의 스마트폰", 아이폰X는 몇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8, 현재 영국서 구입 가능한 최고의 스마트폰, 성능 카메라 디자인 아름답다" 격찬

갤럭시노트8도 7위에 선정

아이폰 엑스 4위 "홈버턴 삭제 아쉽다"...아이폰8, 10위 턱걸이

아시아투데이

갤럭시S8 블루코랄./사진=삼성전자 제공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베이징 특파원 = 삼성전자의 갤럭시S8이 영국 유저가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스마트폰에 선정됐다고 중국 관영매체 런민왕(人民網)이 14일 보도했다.

갤럭시노트8도 7위에 선정돼 삼성전자가 지난해 출시한 플래그십 스마트폰 2모델 모두 톱 10에 올랐다. 반면 애플의 아이폰 엑스(X)는 4위, 아이폰8은 10위에 머물렀다.

런민왕은 영국 정보기술(IT)전문 잡지 스터프(Stuff) 최신판을 인용해 이같이 보도하고, 갤럭시 S8은 현재 영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스마트폰이라며 고성능에 카메라도 뛰어나고 디자인도 아름답다고 격찬했다. 그러면서 화면이 큰 S8 플러스 모델도 있다고 덧붙였다.

갤럭시노트8에 관해선 현재 가장 뛰어난 태블릿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면서도 가격을 감안하면 S8이 낫다고 평가했다.

아이폰 엑스에 관해선 얼굴인식 기능 ‘페이스 ID’와 전면 디스플레이가 역대급으로 아름답지만 홈버턴 삭제가 아쉽다고 했다.

2위는 구글의 픽셀2 엑스엘(XL)이 차지했고, 중국 원플러스(OnePlus)의 5T가 4위에 올랐다. 5·6위엔 중국 화웨이의 아너(Honor)9와 대만 HTC 유(U)11이 선정됐다. 이어 8위는 화웨이 메이트10 프로, 9위는 구글 픽셀2가 차지했다.

런민왕은 스터프지가 선정한 톱10에 중국 브랜드 4모델이 선정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