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장수바이오볼침대, 美 FDA 등록 1등급 의료기 승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장수산업 장수돌침대는 지난 9일 ‘장수돌침대 장수바이오볼침대’가 미국 FDA 등록 1등급 의료기 승인을 받았다고 공시했다. 장수 바이오볼은 미생물이 풍부한 청정 지역 황토를 원료로 하여 저온 숙성 발효와 12공정을 거쳐 장수산업만의 특허기술로 제조됐다. 볼에는 18종류의 미량원소(철, 칼슘, 실리카 등)가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유해 독소 분해 및 탈취 효과가 있다.

장수바이오볼침대는 효소가 살아있는 생황토볼의 카탈라아제가 발생하여 면역력을 증강시켜준다. 출처가 불분명한 중국산 흙을 사용하는 제품과 품질의 차이가 있는데 장수바이오볼 침대에서 방출된 원적외선과 온도 상승 효과로 인해 혈액순환 장애로 엉켜있는 혈액이 원활하게 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최창환 장수돌침대 회장은 “깐깐하고 어려운 미국FDA 1등급 의료기 승인을 계기로 품질혁신과 고객 건강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명품으로써 인정받을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산업 장수돌침대는 지난 2017년 11월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주최인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장수산업 장수돌침대는 우리의 전통온돌문화를 세계에 전파하고 올해 2000억 원 대로 추산되는 건강침대 시장을 창출해낸 기업이다. 업계 최초로 전기침대 형식승인·전자기장환경인증 획득한 장수돌침대는 누적수출액 1300만달러를 돌파했다.

이규진 기자 seven@ajunews.com

이규진 sev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