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신일산업,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을 통해 후원금·후원물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신일산업이 15일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을 통해 전기요를 기부했다.왼쪽부터 유서영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사, 류?희 신일산업 마케팅팀 사원, 권순형 신일산업 과장, 정연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김일용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사무총장, 유연옥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부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일산업은 15일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을 통해 후원금 1500만원과 전기요 165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회사 기부금과 임직원 모금으로 마련했다. 향후 태양광 설치, LED 전등 교체, 주거 에너지 효율화 사업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후원물품 전기요는 자치구별 사회복지협의회와 구청 복지부서를 통해 서울시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한 부모 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등에게 전달한다.

신일산업 관계자는 “영하권 강추위가 계속되면서 저체온증과 동상 등에 노출되기 쉬운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면서 “작은 정성이 추운 겨울 희망의 에너지가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일산업은 매년 에너지빈곤층을 위해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제12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대상(국무총리상) 수상, △2017 서울에너지복지나눔대상 수상(서울특별시장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