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에넥스, 2018년 주방가구·붙박이장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에넥스는 2018년 신제품 주방가구 2종과 붙박이장 1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클래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방가구 ‘클래시(Classy)’는 웨인스코팅(Wainscoting) 스타일 주방으로 유럽풍의 우아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웨인스코팅은 실내 벽 하단부에 사각 프레임의 장식 패널을 덧대는 장식 기법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인테리어 트렌드다. 도어는 6면 우레탄 도장을 적용했다.

특히 이 제품은 ‘히든 키친(Hidden Kitchen)’ 컨셉으로 주방에서 보여지는 것들을 최대한 숨겨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했다. 좌우 도어의 장식 몰딩은 와이드하게 연결돼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방가구 ‘쇼콜라(Chocolat)’는 깔끔하게 분할된 도어 면과 입체적 디자인으로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유광 소재에 화이트와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상부장에 반투명한 유리 도어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측면에도 유리도어를 적용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붙박이장 ‘베이직(Basic)’은 3가지 컬러로 매트화이트, 매트베이지, 화이트 중 선택 가능하다. 매트화이트와 매트베이지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친환경 소재인 페트(PET)를 적용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붙박이장의 일부 장을 오픈형 선반이나 서랍장, 화장대 등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붙박이장과 화장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 공간 활용에 효율적일 뿐 아니라 화장품이나 기타 액세서리 등 자주 사용하는 물품을 편리하게 보관,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도어 전면에 은은한 브론즈경을 적용할 수 있어 전신거울로 사용하는 동시에 부드러운 감성이 느껴지는 세련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김하늬 기자 hone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