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취영루, 설 선물세트 4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70년 전통의 만두명가 취영루(대표 신정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취영루 명품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온라인과 전화주문을 통해 판매를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총 4가지로 취영루의 고급 만두와 신제품인 만둣국 떡을 함께 구성해 새해 명절에 만둣국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취영루의 설 선물세트는 명품1호(취영루 만두 6봉), 명품2호(만두 6봉·만둣국떡 2봉), 명품3호(만두 9봉·만둣국떡 2봉)로 구성해 집에서 만두를 빚는 수고를 덜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직접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미리 온라인 쇼핑몰이나 전화로 간편히 주문하고, 1~2일 이면 편안하게 고향 집 등 원하는 장소에서 받아볼 수 있도록 스마트폰 모바일 주문, 배송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독자적 노하우인 다가수공법 제조기술(특허 제10-1757665호)로 육즙이 풍부하고 담백한 맛의 만두를 만들고 있는 취영루는 물만두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취영루 신정호 대표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소비자가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더욱 편리하게 전할 수 있게 준비했다"며 "새해에는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취영루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취영루는 1945년 서울 소공동에서 중식점으로 시작해 물만두 부문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