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빌라정보통’, “중개수수료 없이 신축빌라매매…‘빌통투어’ 만족하는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높은 집값과 부담스러운 중개 수수료, 이사 비용 등 ‘내 집 마련’을 위해 주택 수요자들이 써야 할 금액이 만만치 않다.

이 때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해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는 회원은 솔직한 투어 후기를 남겨 빌라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회원은 “40대에 늦게 결혼해 딸아이까지 생겨 ‘내 집 마련’이 간절했다. 전월세로 2번 이사를 다니다보니 ‘내 집’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느껴졌고 아파트로 가자니 집값이 너무 비싸고 아파트라고 해서 다 좋은 것이 아니었더라”며 집을 구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내 집 마련’을 결심하고 아내가 주변 부동산에 의뢰해 몇 번 집을 보러 다녔는데 중개업자가 들러리까지 동원해서 좋지 않은 집을 좋다며 현혹시키고 사전에 우리의 재정 상황을 알렸음에도 불구하고 비싼 곳만 보여줘 실망이 컸다”고 ‘무료 빌통투어’ 전 우여곡절이 많았음을 전했다.

‘무료 빌통투어’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 회원은 “아내가 ‘빌라정보통’을 알게 돼 전화 상담을 했는데 아내의 말을 잘 들어주고 그에 알맞게 응대를 해 주는 빌라전문가에게 크게 만족해 ‘무료 빌통투어’를 신청하게 됐다”며 “투어를 하면서 우리의 재정 상황에 맞는 현장을 골라 5~6곳 정도 볼 수 있었고 현장마다의 장단점을 빌라전문가들이 잘 설명해 줘 더욱 신뢰가 갔다”고 소감을 밝혔다.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에 크게 만족한 회원은 최종적으로 당일 계약까지 하며 신축빌라 매매로 ‘내 집 마련’에 성공했다. 당일 계약을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는 회원은 ‘빌통투어’를 하면서 불편함이나 단점은 느끼지 못했다며 만족해했다.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는 고객 중심 중개서비스로 중개 수수료 없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며 “높은 집값과 이사 비용 등 ‘내 집 마련’ 시 필요한 자금이 많이 드는 이 때 무료로 진행되며 개인맞춤 투어 설계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빌통투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매매에 성공할 수 있도록 경기 구리시와 남양주시 신축빌라 매매와 수원, 용인, 경기도 광주 신축빌라 매매, 하남시와 시흥시, 의왕시 신축빌라 매매와 안양시, 군포시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구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9~63㎡(방3욕실2)를 기준으로 교문동과 수택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5천~3억9천, 인창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2억6천에 거래되고 있다.

남양주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호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6천~2억2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수원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7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권선구 구운동 신축빌라 분양과 권선동 신축빌라 매매가 1억7천~2억2천, 서둔동과 세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3천 사이에서 진행된다.

이어 장안구 조원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1억9천, 송죽동과 연무동 신축빌라 매매와 파장동, 영화동 현장은 1억8천~2억3천에 분양된다.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3천에 거래되고 교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2억4천선이다. 영통구 매탄동과 망포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억3천에 이뤄진다.

전용면적 53~6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용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처인구 역북동 신축빌라 분양과 포곡읍 현장이 1억6천~2억3천, 모현면 신축빌라 분양은 2억2천~2억7천에 거래된다. 기흥구 구갈동 신축빌라 매매와 상하동 현장은 1억8천~2억5천, 신갈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2억3천선에 거래가 이뤄진다.

경기도 광주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9~73㎡(방3욕실2)를 기준으로 오포읍 능평리 신축빌라 분양과 신현리 현장이 1억7천~3억5천, 양벌리와 곤지암읍 신축빌라 매매와 초월읍, 퇴촌면 신축빌라 매매가 1억5천~2억1천에 거래된다. 장지동 신축빌라 분양과 태전동, 목현동 신축빌라 매매, 삼동 현장은 2억~2억7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아울러 시흥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대야동 신축빌라 매매가 1억5천~2억3천, 신천동과 은행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1천, 매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1억7천에 거래되고 있다.

하남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2)를 기준으로 신장동 신축빌라 매매가 1억6천~2억2천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전용면적 46~66㎡(방3욕실2)를 기준으로 의왕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내손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8천~4억7천, 삼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3천, 왕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3억6천선이다.

안양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동안구 관양동 신축빌라 분양과 비산동 현장이 2억2천~3억7천, 호계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5천~2억7천이다. 만안구 석수동 신축빌라 분양과 안양동 현장은 2억~3억7천, 박달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2억5천에 거래된다.

마지막으로 군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56~7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금정동과 당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당동 현장이 2억3천~2억6천, 부곡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6천~3억1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빌라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