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시매쓰출판, 크리스마스 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의 학습 연계형 보드게임 시리즈인 ‘매쓰고’를 이달 말까지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시매쓰출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의 학습 연계형 보드게임 시리즈인 ‘매쓰고’를 이달 말까지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할인 판매 이벤트는 시매쓰몰을 통해 진행한다.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바로구매’ 혹은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면 할인율이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매쓰 수학 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매쓰고’는 교재 학습만으로 달성하기 어려운 수학적 역량을 다양하게 확장시켜주는 학습 연계형 수학 보드게임 시리즈다. '유령잡기', '풍선터뜨리기', '삼각배틀', '벌집만들'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매쓰고의 수학 보드게임 시리즈는 초등 수학에서 반드시 필요한 필수 개념과 원리를 보드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게임을 즐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반복 학습을 할 수 있어 수학 문제집 한 권 분량의 문제를 푼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또한 '빨강연산', '상위권연산960' 등 시매쓰출판 자사 제품과 함께 학습하면 교과 수학 학습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쓰고 4종은 덧셈과 뺄셈·곱셈·나눗셈 등 초등 수학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연산을 바탕으로 한다.

'유령잡기'는 주사위를 던져 조건에 맞는 유령을 잡는 게임으로 받아올림이 있는 덧셈과 뺄셈의 기초가 되는 10의 보수를 익힐 수 있다. 게임의 조건만 변경하면 가르기와 모으기, 10까지의 덧셈 등의 학습까지도 가능하다.

'벌집만들기'는 216가지의 곱셈·나눗셈 문제를 만들며 그 원리와 관계를 이해하고 익힐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게임판이 양면으로 구성돼 곱셈만 하거나 곱셈과 나눗셈을 동시에 하는 등 학생 수준 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풍선터뜨리기'와 '삼각배틀'도 덧셈과 뺄셈의 관계를 이해하고 연산을 익히는 보드게임이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