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패션주얼리 미니골드, ‘2017스타브랜드대상’ 주얼리 부문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높은 고객만족도 실현

매일경제가 주최하는 '2017 스타브랜드대상' 주얼리 부문에 패션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miniGOLD)가 선정됐다.

스타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발굴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올해로 4회 째를 맞이했다.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 하에 지난 12일 시상식이 진행됐다.

시상 기업은 국내외 부문별 베스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사전조사와 소비자 설문조사, 각계 전문가들로 이뤄진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산업별 동향과 시장 점유율 등 기초 조사를 통해 브랜드를 선별하고 서류 심사 및 소비자 대상 온라인 리서치 결과 심사, 심사위원단 심사 등을 거쳐 최종적으로 정해졌다.

주얼리 부문 대상을 수상한 미니골드는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뛰어난 고객만족도를 실현한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고객 의견을 수렴해 지난 12월 초 온오프라인 회원 통합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정책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상품에 스토리를 부여, ‘감성 주얼리’로 거듭난 점도 호평을 얻었다. 리뉴얼을 통해 미니몰은 주얼리를 판매하는 단순 쇼핑몰을 넘어 플라워와 패션,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통합몰로 개편됐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미니골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고객에게 감동을 전달하는 감성 주얼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독자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확실한 품질 보증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국내 패션 주얼리 업계 선두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미니골드는 주식회사 혼의 브랜드로 1978년에 설립된 ㈜호남금속이 전신이다. 호남금속은 2002년 ㈜HON(주식회사 혼)으로 사명을 변경하며 1996년 ‘미니골드’ 브랜드를 런칭했다. 지난 10월에는 플라워 브랜드 ‘피움(Fioom)’을 런칭, 플라워박스와 미니골드 상품이 조합된 이색적인 상품 구성으로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