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보고 '경기도' 여행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올림픽 입장권 예매자 대상 道 관광지 이벤트 진행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경기관광공사는 개막 60일 남짓 남긴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와 사전 붐업 조성을 위해 올림픽 입장권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 ‘경기(競技) 보고, 경기도(京畿道) 보고’를 진행한다.

13일 경기관광공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기도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관광지 연간회원권, 입장권과 숙박시설 숙박권 등 총 22종, 140여명 분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과 빙상, 슬라이딩, 설상 등 15개 종목 입장권을 구매한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이미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들도 응모할 수 있다.

본 온라인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www.ggtour.me) 접속후 올림픽 입장권 예매사이트(https://tickets.pyeongchang2018.com)의 구매자 회원ID, 성명, 연락처, 주소만 기재하면 응모된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2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전 국민들의 관심을 모아 경기도 관광지를 함께 둘러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히며 “아직 평창올림픽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은 분은 이달 말까지 구매하면 응모를 통해 경기도 여행의 기회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