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올림푸스한국, 'PRO 렌즈 체험단' 1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7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지원

체험단 전원에 렌즈 증정 혜택

아시아투데이

올림푸스한국은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올림푸스 PRO 렌즈 체험단’을 모집한다./ 제공 = 올립푸스한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규빈 기자 = 올림푸스한국은 11일 F1·2 렌즈 시리즈 3종을 체험할 수 있는 ‘올림푸스 프로(PRO) 렌즈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M.ZUIKO PRO 렌즈는 화질 묘사·방진·방적·방한 성능 등을 갖춘 렌즈군이다. 이번 체험단은 그 중에서 조리개 값이 F1·2로 밝은 조리개와 대구경 렌즈를 통해 아웃포커싱 연출이 가능한 17㎜·25㎜·45㎜ 렌즈를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이 중 17㎜ 렌즈는 아직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제품으로 이번 체험단이 가장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모집 대상은 미러리스 카메라인 OM-D E-M1 시리즈·OM-D E-M5 시리즈·PEN-F 사용자다. 오는 17일까지 홈페이지의 메인 배너에 접속해 지원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이달 22일부터 내년 2월까지 약 7주 간 제품을 사용해보며 출사 참여·개인 SNS와 커뮤니티 등에 후기를 작성하는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6명을 선발하는 이번 체험단은 참가자 모두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최우수 활동자 1인에게는 사용했던 렌즈 중 본인이 원하는 렌즈 1종과 함께 올림푸스 카메라 백팩이 수여되며 2등에게도 원하는 F1·2 시리즈 렌즈를 수여한다. 3등에게는 선택한 렌즈의 70% 할인권을 제공한다.

한편 지낸해 출시된 25㎜ PRO 렌즈는 조리개 F1·2 고정의 표준화각 단렌즈로 인물·실내·풍경까지 활용 가능하다. 준 망원 단렌즈인 45㎜ PRO 렌즈는 인물용으로 최적화됐다. 광각 단렌즈인 17㎜ PRO 렌즈는 내년 초 우리나라에 공식 출시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