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니콜로지 크리에이션, 완판 이후 CJ오쇼핑 ‘최화정쇼’ 통해 두 번째 방송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시간과 자연이 빚어낸 단 하나의 작품 ‘니콜로지 크리에이션(Nicolosi Creations)’이 홈쇼핑 첫 런칭 완판 이후 CJ오쇼핑 ‘최화정 쇼’를 통해 그 두 번째 방송을 진행한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프랑스 내추럴 퍼퓸 브랜드로 원료부터 포장까지 전 공정이 유네스코(Unesco) 지오빠크 드 오트 프로방스(Geoparc de H Porvence) 마크를 획득한 청정 지역에서 생산되는 100% 내추럴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 첫 방송에서 완판됐을 뿐만 아니라, 방송 후 제품에 대한 재구매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한국 공식 판매 법인 투앤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차윤주 대리는 “방송 이후 구매 고객들의 추가 구매 문의와 몇백개의 제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다는 연락까지 왔었다”며 “많은 이들이 연락을 주셨지만 워낙 프랑스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까다롭게 제품을 생산하다 보니 모든 고객의 수요를 충족 시킬 수 없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프랑스 본사와의 협의를 통해 더욱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현재 적극 추진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랑스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디퓨저와 인센스, 포푸리를 판매하고 있는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오는 29일 수요일 오후 8시 45분부터 방송되는 CJ 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더욱 특별한 패키징과 함께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