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로엠, 겨울 스타일 완성 '코트·패딩'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패딩과 캐시미어 코트를 선보였다.

로엠이 선보인 ‘신혜의 블랙스완 패딩’은 풍성한 리얼 라쿤퍼에 88cm의 기장 슬림핏으로 오피스룩 및 캐주얼룩 어디에나 어울리는 것이 특징으로 블랙과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나노 발수 가공을 통해 연잎처럼 수분을 튕겨내며 태양광선을 열 에너지로 변환하여 온기를 발산 하여 겨울철 어떠한 날씨 속에서도 몸의 체온을 우수하게 지켜 주도록 했다.

함께 출시된 ‘신혜의 캐시미어 코트’는 페미닌한 슬림핏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한껏 살려주는 겨울 코트로 블랙, 베이지, 다크베이지, 차콜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베이직 테일러드 컬러로 어떠한 컬러와 매치를 하더라도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코디 할 수 있으며 안감에 퀼팅 누빔이 되어있어 겨울철 보온성까지 잡았다.

뿐만 아니라 로엠에서는 오는 26일 까지 총 4일간,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1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4일부터 26일에는 아우터 20%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 된다.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선보이는 ‘신혜의 블랙스완 패딩’과 ‘신혜의 캐시미어 코트’는 각각 15만9000원에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