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에스마켓, 고객과 함께하는 착한소비로 기부 의미 더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좌_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철우 본부장 / 우_ 에스마켓 주문택 상무


최근 기업들의 다양한 사회적공헌활동으로 건전한 기업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에스마켓코리아(대표 박병일)’가 고객참여를 바탕으로 하는 착한소비를 실천하는 활동으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에스마켓은 지난 8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열린 ‘환아지원캠페인 기부전달식’에서 10주년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금액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에스마켓이 지난 9월 1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 ‘GOOD SALE’ 착한소비 캠페인을 통해 이뤄졌다. GOOD SALE 캠페인은 호보켄, 그라빈, 볼테라 지정제품의 구매고객과 함께 1족당 5,000원씩 모금되는 형태로 진행됐다.

에스마켓은 해당 고객들에게 기부팔찌 제공, 각종 프로모션 등을 동시에 실시하며 캠페인 참여를 장려했다. 이에 2,000명이 참여해 1,000만원의 기부금이 모였으며, 이 모금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국내 환아들을 돕는 ‘하루’ 캠페인에 전달했다.

‘하루’ 캠페인은 사회 제도적으로 소외 받고 있는 환아와 그 가족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아동과 가족에 의료비와 생계비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에스마켓 주문택 상무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길 바라며, 착한 기부에 참여해주신 고객의 따뜻한 손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