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대구사이버대학교, '사랑의 온기 나눔, 행복을 전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현장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현장사진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는 총학생회 'DCU두드림봉사단'과 함께 19일과 20일 대구시 신천동 일대 취약계층에게 연탄 4600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나눔봉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공동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대구사이버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과 졸업생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 40여 명이 참여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추운 날씨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옮긴 연탄은 대구시 동구지역 일대 취약아동 및 독거노인들에게 전달됐으며, 행사에 쓰인 연탄은 대구사이버대학교에서 후원했다.

이옥분 학생처장(언어치료학과 교수)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함께 봉사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행복하다"며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라는 따뜻한 온기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작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사이버대는 사랑의 연탄봉사 외에도 저소득층을 위한 대사모 봉사단 활동, 서울학습관 '서울시민을 위한 평생교육 무료강좌' 개설, 결혼이주여성 및 외국인근로자, 외국인 학생들을 위한 무료한국어교육사업, 김장 나눔, 교육홍보방송국 채널D를 통한 생방송 송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