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커뮤니티앱 ‘World’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넷마블게임즈(넷마블)는 15일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블소 레볼루션)’의 공식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앱) ‘World’를 출시하고 지스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게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김승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넷마블)는 15일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블소 레볼루션)’의 공식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앱) ‘World’를 출시하고 지스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블소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블소 레볼루션의 공식 커뮤니티앱 World는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모바일로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앱이다. 해당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게임 소식 확인은 물론 지스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블소 보패를 찾아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블소 레볼루션 World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앱 출시와 함께 블소 레볼루션 지스타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선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통해 ▲하늘과 땅, 물위를 넘나드는 ‘경공 및 용맥’ ▲치열한 대규모 전투 ‘오픈필드 세력전’ ▲캐릭터 간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비무’ 등 게임의 핵심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완수 넷마블 본부장은 “블소 레볼루션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빠른 정보 제공과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커뮤니티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게임과의 연동을 통해 커뮤니티 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이용자와 긴밀한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할 것”고 말했다.

한편 블소 레볼루션은 테라M, 세븐나이츠2, 이카루스M와 함께 지스타 2017에 참가한다. 넷마블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은 최초로 블소 레볼루션을 체험해볼 수 있다. 30대 30 대규모 오픈필드 세력전, 유명 BJ와 함께하는 게임 시연 등 특별 무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지스타에 오지 못한 이용자들은 블소 레볼루션 게임 시연 영상과 넷마블 부스 현장 모습을 게임 공식 페이스북, 아프리카TV에서 볼 수 있다.

게임 및 지스타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블소 레볼루션 티저사이트, 게임 공식 페이스북, 넷마블 지스타 특별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승민 기자 ksm@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