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천연 아미노산으로 스포츠 마케팅 효과 톡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굿모닝월드

조선일보

심재근 선수./굿모닝월드 제공


㈜굿모닝월드(대표 김선명)는 18종 아미노산을 함유한 '굿모닝 실큐 아미노산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며, 스포츠 선수들에게 후원을 아끼지 않는 건강 브랜드 기업이다. 굿모닝월드의 대표 제품인 '굿모닝 실큐 아미노산 프리미엄(순도 97.5%)'은 누에고치의 천연 아미노산을 원료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류신, 라이신, 발린 등 필수아미노산(8종)과 비필수아미노산 등 18종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다.

굿모닝월드는 지난 10월 인천에서 열린 '2017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에서 공식 스폰서로 2년째 참여했다. 국내에서 열리는 유일한 LPGA 대회인 만큼 김세영, 유소연, 박성현, 렉시 톰슨, 전인지, 리디아 고, 아리야 주타누간, 브룩 핸더슨, 미셸 위 등 세계 상위 랭크 선수들이 대거 참가했다. 전 세계로 송출된 이 경기 장면을 통해 굿모닝월드는 브랜드 확산과 기업 이미지 제고에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굿모닝월드는 올해로 3년째 LPGA 김세영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김세영 선수는 굿모닝 실큐 아미노산 프리미엄 섭취로 경기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김선명 대표는 "2015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선발전 스포츠 모델 부문 그랑프리를 차지한 심재근 선수를 비롯해 프로 야구, 테니스, 배구, 배드민턴, 맥스FC 격투기, KLPGA 등 다양한 분야의 선수들에게 제품 후원 등으로 스포츠 마케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실큐 아미노산이 체력 소진이 많은 운동선수들의 건강 밸런스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빠른 피로회복으로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스포츠 마케팅 산업의 일환으로 스포츠 선수의 후원을 확대해 사회적기업의 책임을 다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미래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객원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