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DGB대구은행, 창립50주년 기념 '50 카드 이벤트'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창립 50주년을 기념에 DGB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 원플원, 5천원 상품권 제공 등의 다양한 '50 카드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31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시네마 50% 현장할인 이벤트'는 고객 호응이 매우 높은 이벤트 중 하나로, 시즌4를 진행할 만큼 반값 할인 혜택으로 영화를 본 고객이 많았다. DGB대구은행 각 영업점에 배포된 반값 할인 쿠폰을 영화관 매표소에 제시한 후, DGB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택시요금을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DGB대구은행 BC카드로 택시 요금을 결제한 고객을 1,000명을 추첨해 GS25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하고, 5회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당첨 후 3개월 간 결제 택시요금의 5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성황리 진행중인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 중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건당 20만원 이상 이용시 1만원, 건당 50만원 이상 이용시 2만원 청구할인혜택을 드리는 통 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카드로 차량대금을 결제하는 다이렉트 오토플러스 서비스도 2000만원 이상 일반카드로 결제시 2.0% 캐시백, DGB 더 오일카드로 결제 시 2.3%까지 캐시백을 해주는 이례적인 파격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DGB대구은행 BC카드 고객만을 위한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1+1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진행중인 카드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GB대구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다양한 DGB대구은행 카드 이벤트에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풍성한 카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