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롯데주류,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주류가 20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가평군에서 열리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목 시킬 수 있는 '재즈'만의 독특한 특성을 살린 축제로 평소 접하기 힘든 낯선 장르의 음악들을 다채로운 이벤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처음처럼'과 와인 전용 부스를 설치해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부스에서는 풍성한 재즈의 선율과 가을 밤의 정취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깊고 풍부한 맛의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농구 게임'을 통해 텀블러, 방석 등 다양한 소품들도 얻을 수 있다.

'처음처럼' 부스에서는 원하는 문구를 새긴 라벨과 함께 빈 페트병과 꼬마 전구로 나만의 특별한 무드등을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을 찾은 고객들이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롯데와인' 부스에서는 베린저, 반피, 카르멘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재즈페스티벌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장을 찾은 모든 분들이 가을밤, 재즈, 롯데주류와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어 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