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할로윈 홈파티 용품 어디서 살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이소 ‘Trick or Treat!’ 할로윈 파티 소품·전용 코스튬 등 180여 종 소개

램프 및 가랜드 상품...홈파티 용품 강화

아시아투데이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이 할로윈 데이(31일)를 앞두고 홈파티 용품을 추가한 180여종의 할로윈 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울러 다이소는 이와 함께 할로윈 사탕 바구니·투시팝 미니어쳐·할로윈 미니카드 등 가족·친구·지인들과 할로윈 놀이 풍습인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도 준비했다./사진=다이소아성산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진아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이 할로윈 데이(31일)를 앞두고 홈파티 용품을 추가한 180여종의 할로윈 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다이소는 할로윈을 상징하는 호박·마녀·해골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분장 용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다이소가 준비한 마녀 모자·할로윈 망토·호러 타투·할로윈 눈썹 스티커·마녀 손톱과 할로윈 삼지창 피크·야광용 해골 장갑·악마 뿔 머리띠 등 다양하게 매칭해 할로윈 코스튬에 사용할 수 있는 소품을 준비했다.

호박 가랜드·할로윈 종이 모빌·할로윈 테마 식기 및 조명 제품을 활용하면 할로윈 특유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다이소는 특히 올해 호박 가랜드·램프 등 홈파티 용품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가랜드에 조명이 붙어있는 할로윈 발광다이오드(LED) 펠트 가랜드·호박유령 등이 장식된 할로윈 램프·호박 속 조명이 빛나는 할로윈 LED 호박 등 다양한 조명 제품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할로윈 사탕 바구니·투시팝 미니어쳐·할로윈 미니카드 등 가족·친구·지인들과 할로윈 놀이 풍습인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도 준비됐다.

다이소는 경기 고양시에 소재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매장 1층 팝업 스토어에서 할로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올해도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할 수 있는 할로윈 소품을 마련했다”며 “할로윈 상품을 활용해 가족·친구들과 즐거운 할로윈 파티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