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큐브 식빵, 실속파 위한 추석 선물로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이번 추석은 10일이라는 역대 최장의 연휴를 누릴 수 있는 만큼, 할 것도 많고 만날 사람도 많다. 때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면 미리 선물을 준비해두는 것이 좋겠다.

만약 계속되는 불경기와 김영란법 등으로 인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부담을 느끼지 않으면서도 실속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식빵’을 눈여겨보자. 주로 잼을 바르거나 구워서 먹던 식빵이 언제부터인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를 잡았다. 별다른 준비 없이도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보다 특별한 식빵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샐러드와 식빵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감자 샐러드 식빵’과 달콤한 가나슈를 더한 ‘리얼 초코 식빵’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 이츠굿 관계자는 “견과류나 밤, 고구마, 메론, 생크림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한 큐브 식빵이 1~2인 가구나 직장인, 주부, 아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명절을 앞둔 요즘 큐브 식빵이 합리적인 가격의 특별한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10월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츠굿의 추석 선물세트는 가로와 세로 길이 각각 10cm인 큐브 식빵 6개가 한 박스에 담겨 구성된다. 소비자는 이츠굿의 다양한 식빵 중 원하는 종류를 골라 담으면 되고, 이번 추석 이벤트를 통해 5+1(식빵 5개 구입시 1개 증정)의 가격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수제 식빵 전문 브랜드 이츠굿은 순우유 식빵, 버터 식빵, 크림치즈 식빵, 초코 식빵, 시나몬 식빵, 고구마 식빵, 메론 식빵, 오징어 먹물 식빵, 감자 샐러드 식빵, 생크림 통팥 식빵 등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운 개성 있는 식빵을 선보인다. 각 매장에서 저온숙성으로 발효한 반죽을 이용해 식빵을 굽기 때문에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며, 아라비카종의 스페셜티급 생두로 내린 고퀄리티 커피도 함께 판매한다.

최근에는 깊고 진한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큐브 식빵 ‘데니쉬 페스츄리’와 페스츄리의 결 사이사이로 달콤한 사과 필링이 가득한 ‘애플 페스츄리’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