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쇼미더머니 6' 출연진 모델 신규 광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트진로가 쇼미더머니6 대표 래퍼들과 함께 필라이트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고 대세를 이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역대급 시즌으로 평가받으며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를 휩쓴 Mnet '쇼미더머니 6' 스타 래퍼 넉살, 라이노, 면도, 우디고차일드를 모델로 선발하고 필라이트의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 장점을 강조하는 힙합 감성 넘치는 광고를 제작했다.

필라이트의 뛰어난 가성비를 표현하기 위해 쇼미더머니 6 프로듀서로 참여한 다이나믹듀오 팀의 공연 곡인 'n분의 1'을 활용했다. '필라이트라면 n분의 1말고 내가 한턱 쏜다'는 랩 가사를 통해 가성비를 재치있게 전달한다. 열정 넘치는 래퍼들의 마트 쇼핑 모습과 카트를 가득 채운 필라이트를 부담 없이 한 턱 쏘는 넉살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흥겨운 분위기다. 이번 광고는 오는 20일 방영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실장은 “올해 가장 핫한 필라이트와 젊은 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쇼미더머니 6' 래퍼들이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필라이트가 새로운 감각의, 가성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만큼, 참신한 아이디어로 소비자 층을 공략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는 출시 100일만에 총 120만 상자가 판매됐다. 약 3400만캔(355ml캔 환산기준)을 판매한 것으로 1초에 4캔씩 판매된 꼴이다. 뛰어난 가성비와 코끼리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젊은 층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품절대란으로 이어지는 등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