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팬클럽'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 1일까지…120명 선착순 마감

전자신문

동아오츠카는 음료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자사 브랜드 오로나민C의 팬클럽 회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매년 자발적으로 오로나민C 콘텐츠를 만들어 활동중인 네티즌을 대상으로 온라인 홍보단을 꾸려왔다. 사진=동아오츠카


[전자신문인터넷 최정환기자] 동아오츠카는 음료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자사 브랜드 오로나민C의 팬클럽 회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로나민C 팬클럽 모집은 올해로 3년 차를 맞은 '오로나민C볼단 : 시크릿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동아오츠카는 매년 자발적으로 오로나민C 콘텐츠를 만들어 활동중인 네티즌을 대상으로 온라인 홍보단을 꾸려왔다.

올해는 오로나민C볼단 3기를 맞아 흔히 '덕후'라고 불리는 온라인 열혈팬들을 한자리에 모아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특전을 주고자 기획됐다.

오로나민C 팬클럽 가입은 오는 10월 1일까지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20명 한정으로 마감된다.

동아오츠카 김아련 SNS 담당자는 "오로나민C는 론칭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감성에 다가갈수있는 소통채널을 강화하고 이들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며 "이번 팬클럽 운영을 통해 오로나민C만의 재미와 감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정환기자 admor75@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