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경주시, '일자리한마당' 한수원 등…200여명 채용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경주시는 27일 오후 1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2017 경상북도 경주권역 일자리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국제뉴스

2017 경주권역 일자리 한마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7 경주권역 일자리 한마당

이날 행사는 지역 청ㆍ장년층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중소ㆍ중견기업에게는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80개사(현장면접 40개사와 게시판채용 40개사)가 구인업체로 참여해 200여명의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

주요 참여기업으로는 한국수력원자력,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경주발레오전장시스템스코리아 등이 있으며, 주요 모집 직종으로는 엔지니어, 기술영업직, 행정사무원, 장비운전 등이 있다.

또한 본 행사는 열린채용관, 취업지원관, 희망체험관, 특별강연관 등 70여개의 부스로 운영되며, 열린채용관은 청년채용관, 여성일자리관, 중장년채용관으로 구분ㆍ운영해 구직자들이 쉽게 지원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취업지원관에는 동국대 경주캠퍼스 등 20개 유관기관이 참여해 취업컨설팅, 일학습병행제, 취업성공패키지, 소상공인창업지원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희망체험관에서는 지문적성검사, 성격유형검사, 이력서사진 무료촬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특별강연관에서는 구직자의 취업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유명강사인 이민영 건국대 교수를 초빙해 ‘최신면접 트렌드와 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2017 경상북도 경주권역 일자리한마당’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인업체 목록과 기업모집요강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청 노사협력과 또는 경주상공회의소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