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파리바게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녹차·천혜향·보리… 제주 맛 담은 제품, 연이어 히트

조선일보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인 파리바게뜨는 국내에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 발전시킴으로써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한 대표 브랜드다. 최근에는 녹차, 한라봉, 천혜향, 보리 등 제주를 대표하는 다양한 특산물을 풍성히 담아낸 베이커리 제품을 잇달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제주 녹차 한라봉 케이크'는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제주 인기 특산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제주에서 기른 향긋한 녹차와 상큼한 한라봉 두 가지 맛의 촉촉한 시트 사이에 부드럽고 달콤한 감귤유자 크림이 층층이 어우러진 샌드 케이크 제품이다. 제주 녹차를 메인으로 한 제품도 인기다. 신선한 목초란과 제주에서 자란 녹차를 담아 나무틀에서 장시간 숙성시킨 나가사키 전통 방식으로 구워낸 '명가명품 제주 녹차 카스텔라'와 제주 녹차 특유의 맛을 그대로 담은 '제주 녹차 롤케익'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더위에 지친 여름 입맛을 살려줄 한라봉, 천혜향 등 제주의 과일류를 담은 제품도 내놨다. 가벼운 간식으로 제격인 '제주 보리로 만든 보리빵'도 빼놓을 수 없다.

파리바게뜨 측은 "국내 대표 여행지로 떠오른 제주의 건강한 원재료를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